2022년 9월 25일 (일)

"KT"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에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 선봬

2022.04.11 17:39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KT

KT는 자사 클라우드 게임서비스인 ‘게임박스’의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오는 1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게임박스는 게임을 단말에 다운받지 않고 스트리밍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사양의 게임들도 기본사양의 휴대폰, PC, IPTV 등 N스크린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40여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이 적용되면 콘솔에서만 하던 게임을 다른 공간에 있는 사람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대표적으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는 KT 게임박스를 통해 다른 공간에 있는 사람과 플레이 할 수 있고 ‘스무스 월드컵 테니스’ 게임 등은 어디서든 최대 4인까지 함께 할 수 있다.

KT는 멀티플레이 기능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체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체험자를 대상으로 총 234명에게 애플 아이폰 13 프로, LG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게임박스 공식 사이트 및 KT 게임박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멀티플레이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신규 게임타이틀 ‘더 소전’과 ‘에반의 유산’ 2종 게임도 출시했고 게임박스 유료 이용자라면 새롭게 출시되는 두 가지 게임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임효열 KT 신규서비스 P-TF장 상무는 “출시 3년 차인 KT 게임박스가 온라인 멀티플레이 출시를 통해 유저에게 한층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