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5일 (일)

"LG U+" 오는 25일 5G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iPhone 출시해

2022.03.18 15:12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iPhone에 대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전예약 및 일반 고객 모두 오는 25일부터 개통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iPhone은 놀라운 가격에 기능과 성능을 갖춘 강력한 iPhone SE와 알파인 그린 색상의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 그린 색상의 iPhone 13 및 iPhone 13 mini다.

iPhone SE는 컴팩트하고 견고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iOS 15과 함께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새로운 iPhone SE는 A15 Bionic의 성능을 포함해 인상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A15 Bionic의 성능은 첨단 카메라 기능을 구동하고, 사진 편집부터 게임 및 증강 현실과 같은 성능 집약적인 작업까지 거의 모든 경험을 개선한다.

5G는 사용자가 최신 무선 기술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향상된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 단축된 지연 시간을 자랑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향상된 경험*을 제공한다. 향상된 배터리 사용 시간 및 내구성을 갖춘 iPhone SE는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RED** 색상의 세 가지 아름다운 마감으로 출시된다.

iPhone 13 라인업은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더욱 내구성이 향상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혁신적인 A15 Bionic 칩, 향상된 5G 경험, 근사한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내는 최첨단 카메라 시스템을 자랑한다.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는 새로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및 망원 카메라를 탑재하여, 근사한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내고 접사 사진 및 동영상과 같은 놀랍고 새로운 프로급 카메라 기능을 구현한다. 두 모델 모두 10Hz에서 최대 120Hz의 가변 재생률을 제공하는 ProMotion 기술을 탑재한 선명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획기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iPhone 듀얼 카메라 시스템 사상 가장 큰 센서를 탑재한 와이드 카메라, 맞춤 설계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센서 시프트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갖춘 iPhone 13 및 iPhone 13 mini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카메라 디자인의 엄청난 도약을 의미한다. 두 모델 모두 보다 밝아진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는 시에라 블루,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알파인 그린 색상으로, iPhone 13 및 iPhone 13 mini는 현재RED,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블루 및 핑크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이터 요금제와 출고가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은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