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SKT, 새학기 맞이 학생·학부모 대상 프로모션 실시해

2022.02.03 15:51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SKT

SK텔레콤이 2022년 새 학기를 앞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은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로, 이 서비스에 가입된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 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과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 등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아이패드 에어와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포켓몬 마우스와 패드 세트, 실용적인 플라키키 핸드폰 물병가방, 캐릭터 문구 세트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이며, 해당 고객들은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 Zem'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오는 21~24일, 3월 21~24일 등 2차례에 걸쳐 열리며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의 ‘애착의 심리학’, 임영주 부모교육 전문가의 ‘우리 아이 자존감 높이는 대화법’ 등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될 유익한 강연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웅진씽크빅과 지난해 진행했던 구독형 교육상품 '웅진스마트올'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도 실시한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육용 상품을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는 고객은 자녀의 통신요금을 가입 다음 달부터 12개월 동안 지원 받는다.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신학기를 맞는 다양한 연령대 학생들을 위한 '0한동 신학기 프로모션'도 3월부터 진행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 학기 시작을 눈 앞에 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미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