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5일 (일)

11번가, "월간 십일절" MZ겨냥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

2022.02.11 15:31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의 2월 ‘월간 십일절’은 개성 넘치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명 ‘SNS 핫템’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이 진행된다.

MZ세대를 겨냥해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는 ‘핫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모아 ‘잇츠뉴’ 기획전을 진행한다.

퍼스널 레터링 ,아뜰리에 샵 ,디저트 맛집 ,손으로 만드는 힐링 ,제로웨이스트’환경, 리사이클링) ,프래그런스 샵 ,데스크테리어 ,클린뷰티 등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가 되고 그렇게 될 경우 있는 8가지 테마를 선정했다.

테마별로 인지도가 높은 핸드메이드 제품, 차별성으로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대표 상품으로 뽑았다. MZ세대의 ‘득템력’을 공략해 희소성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1번가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핸드메이드 대표 상품으로 ,우드각인 케이스 ,라탄 공예 ,티라미수 세트 ,천연 수제 슬라임 ,대나무 칫솔 세트 ,방향제 ,공기정화식물 DIY 세트 ,비건 클렌징볼 등을 포함해 총 80여 개 상품과 판매자를 섭외했다.

11일 하루 동안 ‘잇츠뉴’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뒤 2월 중으로 동영상/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SK페이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은 2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라이브 방송을 11회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필립스 밸런타인데이 선물 특집 방송으로 최대 42% 할인혜택과 선착순 상품권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후 8시에는 최준과 함께하는 ‘요기요’ 특집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백미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의 상품, 총 91개의 딜 상품이 최대 52% 십일절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우디그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숙박권,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 등 매시간 가전, 여행/숙박,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