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5일 (일)

"남양유업",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2022.02.11 15:32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출처=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오는 18일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금 같은 겨울철 혹은 환절기 시기만 되면 감기와 함께 찾아오는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많은 아이들이 병원을 찾는다. 특히 비염, 중이염, 편도염 등의 증상은 아이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이다.

이러한 이비인후과 질환과 관련해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최영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강연자로 나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예방 및 치료 방법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영유아의 비염, 중이염, 편도염의 원인과 치료법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콧물 흡입기에 대한 정보 ,목욕하다 아이 귀에 물이 들어갈 때 대처법 및 영유아의 귀지 제거 방법 등 육아를 하면서 흔히 겪는 이비인후과 관련 고충과 궁금증들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리고 사전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육아를 하면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자녀의 이비인후과 질환과 관련해, 이번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그동안 부모들이 궁금해왔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임신과 육아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 전달을 통해 아이와 부모 모두의 행복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은 1983년부터 시행 중인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265만 명의 산모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8천 번이 넘는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였고 2020년부터는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체해 운영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필수 육아 강연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