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6일 (일)

'LG생활건강' 궁중 매듭 예술로 전하는 정성의 예(禮) '후 천율단 태후세트' 선보여

2022.02.09 15:38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매듭 명인과의 만남으로 왕실의 격조 높은 예와 고귀한 기품을 전하는 정성의 예술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

‘후 천율단 태후세트’는 왕실의 전통복식 ‘후수’에서 영감을 받아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들 듯 한 땀 한 땀 완성한 품격 높은 에디션이라고 한다.

‘후수’는 예로부터 왕과 왕비가 의례복을 입을 때 허리 뒤로 늘어놓아 궁중의 품위를 드러냈던 매듭 형태의 띠 장식이다.

이처럼 격조 높고 아름다운 궁중의 예를 표현하기 위하여 ‘후’는 섬세하고 세밀한 작업을 선보이는 전통 공예가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으로 ‘천율단 태후세트’를 완성해 희소성과 가치를 높였다.

특히 수작업으로 간결하면서도 기품 있게 엮은 ‘천율단 태후세트’의 매듭은 ‘조화와 화합’, ‘완성’의 의미를 담았다.

또 가운데 매듭을 떼어 사용하도록 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후 천율단’은 진귀한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럭셔리 광채 리프팅 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빛, 결, 선을 가꿔 어느 각도에서도 결마다 빛이 살아나는 우아한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천율단 태후세트’는 현대 여성의 3대 피부 고민인 안색, 보습, 탄력 관리에 항산화 기능을 더해 피부의 균형을 이루는 ‘천율단 화율 밸런서&로션’, 영양감이 농축된 제형이 매끄럽게 흡수돼 실크 같은 피부를 선사하는 ‘천율단 화율 크림’ 등 ‘천율단’ 라인의 대표 제품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토털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명작 ‘환유’ 라인의 제품이 증정으로 내장돼 품격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의 고품격 라인 제품으로 엄선한 구성이 돋보이는 ‘천율단 태후세트’는 소중한 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및 결혼과 같이 소중한 순간을 완성하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