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 전개

2022.02.07 14:18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들의 수술비 지원을 위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전달했다.

7일부터 3월 6일까지 이어지는 캠페인은 동국제약이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를 전면에 건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함께한다.

이들은 캠페인 시작에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혁 동국제약 OTC마케팅부 실장과 김진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캠페인은 걷기 앱인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자들이 총 목표 걸음 수인 10억보를 달성하면 동국제약이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들을 위한 수술비를 지원한다. 앱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에는 걸음 기부 참가자들에게 기부 증서도 발급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도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를 통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하였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걸음 수 기부를 통한 따뜻한 이웃 사랑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