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오리온, 설 맞이 온라인 전용 한정판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 출시

2022.01.11 18:22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전용 한정판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는 범띠 해에 출시된 대표 과자인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호떡품은 참붕어빵', '포도알맹이'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인기 간식 8종을 담았다.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케이스에는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와 '情'을 새긴 빨간색 복 주머니를 디자인해 설 분위기를 살렸다.

딱지 만들기 세트도 함께 들어 있어 설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더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특히, 랜덤하게 들어 있는 황금 딱지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오리온의 인기 과자들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황금딱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리온은 TPO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생일파티팩'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