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 (월)

LG유플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 디즈니 굿즈 ' 1000 개 한정판매

2021.12.10 14:54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U+콕'에서 디즈니 한정판 정품 굿즈인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LG유플러스와 디즈니의 콜라보 제품으로,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유플 디즈니 크리스마스 에디션에는 ,맥세이프 충전기·미키마우스 실리콘커버 ,미키마우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미키마우스 데코 스티커 ,미키마우스 디퓨저가 들어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LG유플러스 고객 1천명에게 한정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U+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유플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즈니+ 3개월 이용권*이 지급된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SNS 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TV 65인치 △아이패드 에어 64GB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더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디즈니+와 디즈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굿즈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디즈니+ IPTV 독점 제휴와 더불어 디즈니 굿즈를 통해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즐거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굿즈 마케팅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벤처창업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