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24일 (화)

‘넷마블, 게임 7종에서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주목

2022.01.25 12:19 벤처창업신문
feature-top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게임 7종에서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2월 말까지 ‘2022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설날 주화’를 활용해 전용상점에서 ‘전설 이벤트 수호령’, 신규 얼굴 장식 ‘설원안대’, 전설 등급 ‘무공패 석판’ 등 다수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주사위를 던져 말판을 돌며 ‘편하다 편해 상자’와 ‘지역 퀘스트 초기화 주문서’, ‘장신구 각성의 빛’, ‘최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굴리고 대박나세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최고급 성수’, ‘240레벨 장비 상자’ 등 다섯 가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설맞이 5일간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고, 2월 10일까지는 길드 상점에서 ‘129 마나스톤’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오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이마젠 소환 쿠폰’, ‘장비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을 제공한다.

증정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마다 다르며, 접속 시 1회 지급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내달 4일 점검 전까지 방치형 필드, 성장던전, 레이드 등 게임 콘텐츠를 주어진 횟수만큼 플레이하면 ‘행운의 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운의 알’을 특정 개수만큼 모으면 추가 미션 달성이 가능하게 되고, ‘장비 소환 티켓’, ‘보석 소환 티켓’, ‘특수 강화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행운의 알’을 활용해 ‘전설 엘릭서’, ‘전설 룬’, ‘콘텐츠 티켓 상자’ 등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행복하세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매일 1회 푸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복주머니에는 ‘LR등급 변신체 레이븐로드 소울’, ‘변신체 강화 주문서 100개’ 등 풍성한 보상이 복불복 형태로 들어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5,000 다이아’와 ‘진화 쁘띠 엘리제’, ‘전용 행운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고, ‘낚시맵’과 ‘패밀리 협동전’ 등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온라인 댄스 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게임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단아한 생활한복’, ‘리틀포켓박스’, ‘행운의 머핀’, ‘캡슐머신-펫’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 3일까지는 ‘낚시 이벤트’를 통해 ‘단아한 마음 복주머니 선택박스’ 등을 지급하게 되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신년 소원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캔디’를 선물한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 벤처창업신문